내돈내먹 리뷰

의정부 신세계백화점)갓덴스시 다녀왔어요

delightwh 2024. 1. 23. 17:0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주말에 아이랑 갓덴 스시 다녀온 후기를
써봅니다

이날은 아이랑 머리 자르고 영풍문고 갔다가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여기 크레이지 카츠랑 동시에 생겼어요
당시엔
어? 뭐지 회전초밥집이 생겼네 하고 지나쳤었는데요 
 
갓덴스시를  모르고 지나칠때는 좀 시끄러운 매장이구나 하고 탐탁지 않게 생각했었습니다 
항상 큰소리로 인사하고 직원들끼리 자꾸 뭐 외치시더라고요
 
막상 가서 먹으니 그 친절함이 정말 나이스합니다 
그리고 외친는건 주문이고 파이팅의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사람이 잘 모를때는 오해도 하고 그럽니다 

반응형


 

이제 갓덴스시에서  뭐 먹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인상적이었던 점은
일본여행갔을때 처럼 구성이 똑같아요
온냉수기가 테이블마다 있고 이렇게 녹차를 타서 먹을 수 있도록 녹차가루도 같이 있습니다 
 

저는 미지근한 물에 녹차를 타 먹어봅니다 

녹차는 초밥 사이사이 먹으니까 개운하게 입안을 씻어낼 수 있어서 다음초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먹잘알 입니다

레일에 돌아다니는 회전초밥은 종류도 많았습니다 
처음 먹은 건 소고기 3종 초밥이었어요
맛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때부터 가열하게 먹기 시작했습니다 
 
여기 메뉴판이 여러가지 있고요
메뉴판 보시고 먹고 싶은 거 만들어다라고 자신 있게 외치세요 바로바로 만들어주십니다 
 
저는 낙지 타타키 좋아해서 주문하고 방어, 가리비초밥 등등 계속 주문했습니다 
 
확실히 바로 만들어주는 게 차가우면서 더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이건 청어절임 같았어요
잘 기억이 안 납니다 그냥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일 맛있게 먹은 건 구운 가리비 초밥인데 트러플 오일로 구운 것이었습니다 

진짜 이거 너무 맛있어서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가리비가 부드럽고 소금의 짠맛과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너무 환상적이었습니다 
 

갓덴스시 어린이 세트


어린이 세트는 이렇게 해서 6천 원대 구성입니다 
아이가 초밥 먹으러 간다니까 시무룩했는데 어린이 세트 있다니까 꽤 좋아했어요
그리고 어린이 초밥 세트시키면 깃발을 주는데 이걸 모으면 음료수나 다른 걸 줍니다 

고추냉이 안 들어간 메뉴를 시키면 주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이것저것 시켜서 뽀로로 음료수 받았습니다 
 
계산해 보니 생각보다 별로 안 먹어서 7만 원대 나왔습니다 이유를 생각해 보니 여기 2피스가 기본 구성이라 꽤 먹기 좋았어요 가성비가 넘쳐흐릅니다 
 
신선한 초밥에 친절함은 덤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의정부 신세계 맛집

막상 백화점 가면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내에 푸드코트에 크레이지카츠와 갓덴초밥 꽤 맛있습니다 
그리고 9층 식당가에 고랭 추천합니다 
 
야무지게 먹고 너무 좋아서 추천글도 올려보고 주변에 맛있다고 소문도 냈었네요
 
다음에도 가서 맛있게 먹어보렵니다 
 
https://whrim53.tistory.com/26

카페코지) 매운 쌀국수 먹으러 다녀왔어요

저랑 남편은 쌀국수를 너무 좋아해요 남편은 오리지널 맑은 국물 파 저는 매운 국물 좋아해요 저흰 의정부 살지만 포천을 굉장히 자주 가서 포천맛집과 카페를 두루두루 다니는데요 그중에 카

whrim53.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